글 리 시 포 건400kva 건식 변압기 가격생산 과정에서 품질을 보장하는 방법

  • 출시 시간:2022-11-02 15:05:49
  • 핵심어:

  • 페이지 뷰:199
  • 빠른 설명:

    글 리 시 포 건,전기 사용량 기술 규범은 접지선 저항을 유지하는 것을 요구한다 ≤Ω,저항기는 일반적으로 &Omega를 초과한다.옴의 법칙에 따르면 절연층이 훼손될 때 근거하는 전력량은 전체 전력량의 분의 에 불과하여

기사 내용

전기 사용량 기술 규범은 접지선 저항을 유지하는 것을 요구한다 ≤Ω,저항기는 일반적으로 &Omega를 초과한다.옴의 법칙에 따르면 절연층이 훼손될 때 근거하는 전력량은 전체 전력량의 분의 에 불과하여 보장 효과를 발휘한다.전압이 높을수록 저항이 작아진다. 다시 말하면 큰 전압의 상황하에서.모두들 전력 변압기 공장에 관심을 가지고 대량의 전문 지식을 습득할 수 있다.

따라서 계전기 보호 건식 변압기의 작동 방지와 조절 부분에서 반드시 고장이 발생하는 상황에 따라 단락 고장점을 찾아 고장점을 잠그고 계전기 보호 건식 변압기의 단락 고장 종류를 분석하여 분별해야 한다.이와 동시에 각 분야가 명확해지면 고장점의 스위치 전원을 끊고 직원들의 유지보수 업무가 순조롭게 전개되면 위해가 확장되지 않도록 더욱 보장할 수 있다.

글 리 시 포 건건식 변압기의 입력은 스위치 전원의 경우 출력 전압 비례가 출력 입력 전자 코일의 코일 주입 비례와 같다. 만약 충전 배터리를 사용한다면 직류전기이기 때문에 입력 전원 회로에 회로를 넣고 그것을 지속적으로 변환하는 전압으로 변환시킨다. 그래야 출력단에서 변환된 직류전기를 얻을 수 있다.

변압기 입력,글 리 시 포 건유침식 전력 변압기 파라미터,글 리 시 포 건전원 변압기 맞춤형,글 리 시 포 건s13 오일 스프레이 변압기, 출력 전원 플러그 횡단면 배선은 전류 사이즈의 규정에 따른다.-A/min 전류의 강도에 따라 배치하는 것이 좋다.

브 루 쥬 르 의 별채() kV 및 아래의 건식 변압기의 외부 윤곽과 주변 난간이나 마당 벽 사이의 간격은 건식 변압기의 운송과 수리의 편리함을 고려하고 간격이 m보다 낮으면 안 된다.실제 조작이 있는 각도에서 m 위의 간격을 남겨야 한다.만약 금속 울타리를 선택한다면 금속 울타리는 접지 장치를 설치하고 현저한 위치에 경고판을 걸어야 한다.

전력 변압기 내부에 과부하 또는 단락이 발생하고 인화성 절연 원자재는 고온과 전기 고해의 위해를 받는다. 용해 점화로 인해 많은 기체가 발생하여 전력 변압기 내부의 작업 압력을 대폭 높여 케이스에 점화를 초래하고 대규모 단전을 초래하여 모든 정상적인 생산 제조와 생존에 해를 끼친다.전력 변압기가 작동 중에 화재 사고가 발생한 원인은 세 가지가 있다.

변압기 공중부하 충격 브레이크는 다음과 같은 사항을 유의해야 한다.


글 리 시 포 건400kva 건식 변압기 가격생산 과정에서 품질을 보장하는 방법



만재 검측이 진행되고 모든 것이 정상적이면 부하를 연결할 수 있다.

전력 변압기는 발전소와 변전소에 대해 말하자면 부족할 수 없지만, 우리가 전력 변압기를 응용하는 전 과정에서도 반드시 많은 난제를 유의해야 한다.

전력 변압기 공장

경제 관리전력 변압기의 장기적인 과부하는 서서히 전자 코일의 파열과 절연 노화를 초래하여 권간 단락, 이색 단락 또는 지면에 단락을 초래하여 전력 변압기의 점화 발생을 초래할 수 있다.따라서 전력 변압기는 설치 운행 전에 절연 저항 압력 검사를 전개하고 운행 전 과정에서 과부하를 허용하지 않는다.

변압기 공중부하 충격 브레이크는 다음과 같은 사항을 유의해야 한다.

유침식 변압기의 투입


글 리 시 포 건400kva 건식 변압기 가격생산 과정에서 품질을 보장하는 방법



갈고리 심지를 검사할 때, 보통 자칫하면 전자 코일과 자기 커버의 절연을 망가뜨릴 수 있다.도자기의 케이스가 고장난 후 다시 작업 중이라면 가벼워지면 사진 플래시를 켜고 무거우면 짧아진다.따라서 수리할 때 주의해야 한다.절연을 훼손할 필요가 없다.수리가 끝난 후 전문가는 전용 공구를 검사하고 부품을 검사하며 절연을 검측할 수 있으며 철저하게 신뢰할 수 있는지 확인한 후에 교부하여 사용할 수 있다.

신상 품() 기둥과 지상 변대의 차 상업보험 설치 부위는 다음과 같은 규정에 부합되어야 한다. 차 측면에 격리 스위치가 있는 사람은 격리 스위치와 저전압 복합 절연자 사이에 설치하거나 차단기를 격리 스위치로 선택해야 한다.이차측에 격리 스위치가 없는 사람은 저전압 복합 절연자의 양측에 설치하고 절연 케이블로 차단기 양쪽의 절연 케이블에 연결해야 한다.

전력의 부하 특성에 따라 선택할 수 있습니다. 전력부하의 유형은 다양합니다. 서로 다른 전력부하는 서로 다른 건식 변압기를 사용해야 합니다. 만약에 전력부하의 표준 충격성 수준이 KV보다 적으면 H급의 건식 변압기를 사용해야 합니다. 만약에 전력부하의 표준 충격성 수준이 KV를 초과한다면 에폭시 수지 접착제를 사용하여 건식 변압기를 부설해야 합니다.

주: 안전 순찰 검사 전 과정에서 현장 운송 관리 직원은 반드시 온도 측정기나 열성상기를 응용하여 변압기 자체와 인터페이스 단자 배열 등 부품에 대해 목적성 있는 검사를 실시해야 한다.변압기 운행 중의 소리는 균형 잡힌 전기 유량 소리이다. 만약에 소리에 이상이 있음을 발견하고 현저하게 확대되거나 국방음이 존재하면 즉시 원인을 찾아내고 일정한 효과적인 조치를 취해야 한다. 필요할 때 부하를 줄이거나 변압기 운행을 정지하는 등 방식을 사용할 수 있다.

글 리 시 포 건만약에 유침식 변압기가 변압기의 뚜껑에 불타면 유침식 변압기가 고장이 나면 변압기의 아래쪽을 열고 적당한 부위를 놓아야 한다. 유침식 변압기에 불이 나면 유를 방출하여 침식 변압기가 발생하지 않도록 해야 한다.이와 동시에 검측 설비를 응용하여 즉시 불을 끄다.피해를 확장하지 않기 위해서는 소방대에 통보해야 한다.

변압기 자금이 운행에 투입될 때 스위치를 제때에 연결하지 않으면 매우 큰 &ldquo가 전송될 수 있다. & rdquo;소리가 비교적 심할 때 고압 퓨즈가 녹는다.만약 분리 스위치가 불량하면 경미한 &ldquo를 초래할 수 있다.삐걱삐걱 소리 & rdquo;코로나 방전음은 일단 부하가 증가하면 분리 스위치의 차단기를 태울 가능성이 높다.이런 상황에 부닥치면 즉시 전기를 끊고 수리해야 한다.

일반적으로 유침식 변압기의 점화 응급 처리 방식은 주로 유침식 변압기를 끊고 각 측의 스위치 전원을 끊으며 신속한 자금이 예비 유침식 변압기에 투입되어 처음부터 전력 공급 시스템을 시작한다.냉동 설비의 운행을 중지하다.관건적인 유침식 변압기 점화.L형 유침식 변압기와 고공장 유침식 변압기가 점화할 때에는 반드시 먼저 발전기 세트를 분해해야 한다.

글리시포건기타 제품 정보
  • 베 로 올 리 장 트소형 엘리베이터 2층의 디자인 원칙은 무엇입니까

    베 로 올 리 장 트소형 엘리베이터 2층의 디자인 원칙은 무엇입니까

  • 칼라기둥식 유압 승강대어떤 구성 요소가 포함되어 있는지

    칼라기둥식 유압 승강대어떤 구성 요소가 포함되어 있는지

  • 가래나무.소형 유압 승강기일반적인 문제 및 솔루션

    가래나무.소형 유압 승강기일반적인 문제 및 솔루션

  • 미 네 아 폴리 스유압의 승강대제품 기술 장비 현황

    미 네 아 폴리 스유압의 승강대제품 기술 장비 현황

  • 미 네 아 폴리 스초저유압 승강 플랫폼산업은 기술 발전의 추세를 따릅니다

    미 네 아 폴리 스초저유압 승강 플랫폼산업은 기술 발전의 추세를 따릅니다

  • 미 네 아 폴리 스실내 유압 승강대손상을 방지하는 방법

    미 네 아 폴리 스실내 유압 승강대손상을 방지하는 방법

  • 제노바등차교 설계도난 방지 역할을 수행

    제노바등차교 설계도난 방지 역할을 수행

  • 탬 파.승차교 유압 이동식업계 참고 사항

    탬 파.승차교 유압 이동식업계 참고 사항

  • 신속한:알림: 글 리 시 포 건400kva 건식 변압기 가격생산 과정에서 품질을 보장하는 방법 정보는 당사의 글 리 시 포 건400kva 건식 변압기 가격생산 과정에서 품질을 보장하는 방법, 글 리 시 포 건400kva 건식 변압기 가격생산 과정에서 품질을 보장하는 방법 서비스 및 기타 정보를 제공합니다. 글 리 시 포 건400kva 건식 변압기 가격생산 과정에서 품질을 보장하는 방법 제품을 구매하는 경우 확인하고 회사 계정을 열고 글 리 시 포 건400kva 건식 변압기 가격생산 과정에서 품질을 보장하는 방법 계약에 서명하십시오. 위의 글 리 시 포 건400kva 건식 변압기 가격생산 과정에서 품질을 보장하는 방법는 상업 거래 활동입니다. 위의 정보는 판매자가 제공한 것으로 내용의 진정성, 정확성, 적법성은 출판 판매자의 책임이며, 인터넷 거래의 위험성은 객관적임을 유념하시기 바랍니다. 우리는 모두가 성실하고 상생하며 조화로운 준법 및 순수한 네트워크 환경을 유지하기 위해 협력하기를 바랍니다. 심각하게 처리하고 제 시간에 정보를 삭제하십시오. 이로써 선언하십시오!